​<--네이버웹마스터--> 대구 서변동 밤새우는닭 양념밤닭 간장밤닭 구워주니 좋네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서변동 밤새우는닭 양념밤닭 간장밤닭 구워주니 좋네요

반응형

담블 대구 숯불구이 닭맛집 다녀왔어요
대구 북구 서변동에 밤새우는 닭입니다.
밤새우는닭은 맛집으로 유명해서 몇번 다녀왔었네요
밤닭이라고도 많이 알려졌어요
잘나가는 숯불 닭구이 맛집 밤닭입니다.
일단 한번 같이 볼까요?



서변동 월드메르디앙 도로변에 있답니다.
주변 가보시면 금방 찾을수 있는곳입니다.
주차는 별도로 정해진 곳이 없어요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하시고 오시는게 좋아요
가게 앞에는 자리가 없어서 스트레스 받으실꺼에요


메뉴 뒤에 밤닭이 들어가네요
밤 닭 가보시면사람이 엄청 많아서
잘나가는집이라는걸 아실꺼에요
순식간에 사람들로 가득 찹니다.
술드시는 분들은 인스타나 페북에 올리시면
한 병 무료제공 되는 행사도 하네요
지난해 갔을때는 직원분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다 굽어줬는데
최근에 가보니 더 좋아졌습니다.
처음부터 직원이 초벌로 구워서 나오네요
담블은 잠시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오늘의 메인 닭 숯불구이~~~
숯불구이가 나오기 전에 떡을 굽어먹으며
얘기 좀 하니 기본 반찬들이 나와요
헛 그런데 계란찜도 1인 하나 국물도 1인 하나씩이네요
대박이죠 같이 온 친구님들 다 좋아하네요
너무너무 괜찮은 서비스~~
우리는 양념반 간장 반으로 시켰습니다.
4명이 먹다 보니 금세 밤닭이 없어지네요
양도 좋고 먹으면 전혀 퍽퍽하지 않아요
닭 다리 살로만 나온다는거~~

밤새우는 닭은 닭 목살구이와 양념 닭발도 괜찮았어요
특수 부위는 대부분의 가게들 보면 양이 작더라구요
닭 목살구이 시켜놓고 잠시 화장실을 다녀왔더니
몇 개 안 남았다는요
특수부위니 먹는속도로 빠름빠름~~
이집 메뉴는 소금구이와 쏘세지를 제외하고 다 먹어봤네요
밤새우는 닭은 양념밤닭과 간장 밤닭이 맛있었습니다.
대구 서변동 밤새우는닭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구워서 나오니 완전 좋네요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