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전경좋은 팔공산 카페우즈 계곡뷰는 보너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경좋은 팔공산 카페우즈 계곡뷰는 보너스

반응형

담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카페우즈입니다.
대구에서 팔공산은 엄청 가깝죠
인근 군위에 방문했다가 올라오던 중
지인이 얘기해준 좋은 카페를 한번 다녀왔습니다.
팔공산인근 부계면 카페 우즈입니다.

한티로 조형물

카페 우즈를 가려면 군위에서 한티노를
지나야 합니다
카페 우즈 건물은 크지않네요
내부에는 손님이 없었고 밖에 차는 많은곳~~
일단 한번 둘러볼께

카페우즈 외부모습



아메리카노, 샌드위치세트를 시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좋겠네요
커피만 시킨 우리커플 빵 종류는 얼마없네요


내부에 책장도 있고 책 한 권 들고 밖으로 나가서
여유롭게 카페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돌길을 따라쭈~~욱 올라가면 파라솔과
캐노피로 만들어진 테이블이 양쪽에 길게 있어요

자연폭포



또 그 길을 따라 더가면 깜짝 놀라실꺼에요
폭포전경이 와~~우
비온 후인가용? 오늘 정말 이곳을 잘 찾은것같아요
동영상 한번 클릭

폭포영상


폭포 소리 시원하죠?
이런 곳이 팔공산 그것도 카페우즈에 있다니요
이런카페 우리나라에 몇 곳이나 있을까요?

카페에 산도 있고 폭포에 계곡까지~~
갖춘 멋진 전경을 가진 뷰 카페네요
물이 많이 없을 땐 계곡 아래도 내려가도 되겠어요
계곡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네요
시원한 물소리가 아직까지 귓가에~~
여름이라 폭포옆이 대박시원합니다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델타 코로나로 난리인 지금
카페우즈 와보니 테이블마다 거리도 넓고 좋네요
항상 조심조심해야 되는 시기니~
그래도 방역에 신경을 쓰셔야 됩니당
카페 전경이 너무 좋아서 커피를 어떻게 마신건지용
전경좋은 팔공산 카페 우즈~~뷰도 멋진곳 한곳알았네요 지인들과 다시와야겠어요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성계곡 정원카페 민들레울  (0) 2021.08.05
팔공산 카페 맛집 커들포드 대형카페  (0) 202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