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팔공산 카페 맛집 커들포드 대형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

팔공산 카페 맛집 커들포드 대형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팔공산 대형카페 커들포드입니다.
저는 일요일 아침에도  평소때와 같은 시간에 일어나는데요
가까운 산을 오르거나 산책하기 좋은 곳을 갑니다.
느즈막히 아점을 먹은뒤 가족들과 함께 팔공산으로 바람 쐬러 올라갔습니다.
팔공산에서 영천으로 가는 길을 지나면 커들포드가 눈에 딱 들어와요


넓은 주차장을 지나 계단을  올라가면 나무들이 반겨주네요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도 이용이가능하답니다.

커들포드 1층2층중한곳들

입구들어서면 카운터를 중심으로 양쪽 모두 이용이 가능하고

2층과 밖에도 살짝 걸을수있고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밖에서도 운치있게즐기실수있어요
단 요즘같은 날씨엔 덥겠죵
우린 7명이라 사진아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곳은1, 2층모두 넓지만 2층에도

테이블이 많고 굉장히 넖습니다.

우린 아래보이는 사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얘기하다 둘러보니 이자린 뜨개

공방하시는분들 자리더군요 오늘은 괜찮겠죵~^^
곳곳에 창이 있어 풍경을 즐길수도 있네요
피아노도 있고 샹들리에도 너무 예쁜것같아요
무대처럼 꾸며 놓아서 이벤트 행사 해도 무난해보였습니다.

쇼케이스

자몽이랑 레몬이 얼마없네요 사람들 엄청 온것같아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왔음 과일도 많이 줄고

빵종류가 얼마 남아있지 않았어요

 

저희가 오후2시 좀 넘어갔었는데
저녁에 새롭게 채워지려나요?

어쨋든 3가족이  각자 먹을것을 주문했습니다.
빵종류 선택이 좁아져서 아쉽지만요
주문한  커피와 빵을 들고오니  푸짐하네요
저희는 카페라떼 핫 하나랑 아이스와 작은 케익하나 주문했습니다.

다른 가족들도 음료와 빵을 주문했구요

  그덕에 스템프를 다 채웠습니다.

다음번에 오면 제커피는 공짜~~네요

저희가 주문한 케익은 맛있었는데

다른 가족들도 다 맛있다네요 빵맛~~성공입니다.

커피와 빵을 함께 먹으니 커피향과함께

맛이 배가 되는것같아요 대형 베이커리 카페 맛집~인정입니다.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경좋은 팔공산 카페우즈 계곡뷰는 보너스  (1) 2021.08.14
월성계곡 정원카페 민들레울  (0) 2021.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