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대구 냉동 삼겹살 맛집 미미네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냉동 삼겹살 맛집 미미네집

반응형

 

나의 일상 라이프 오늘은 맛집입니다.

오늘은 목요일~날씨 완전 아침부터 덥네요

얼마전 월요일인것 같은데 시간이 빠른 속도로 지나갔습니다.

 대구 수성구 신천미미네 집 냉동삼겹살 맛집을 다녀왔어요

일하면서 마신 먼지는 빠이~

힘들게 일하고 맛있는것 먹으며 영양보충합니다.

미미네집은 제주도 암돼지만을

당일 도축해 급랭100%라고 적어놨습니다.

제주삼겹살 가격은 140g에 9,000원입니다.

미미네집 삼겹살 3인분

삼겹살이 처음 나올때는 요렇게 많은것 같은데

냉동이고 두께가 얇아서 양이 많지 않았어요

기본반찬세트

두명이서 3인분을 시켰습니다. 저기 날계란에 찍어먹는게 다른집과 다른데요

계란에 찍으니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찍장이 여러가지라서 골라먹는 재미, 찍어먹는 재미가 솔솔해요

벽에 딱 붙어있는데 계란말이만 한번 리필 해준다고합니다.

얇아서 대패삼겹같아 보이시죠?

삼겹살 두께가 두껍다고 맛있는거 아니죠~

삼겹살 2인분 추가해서 먹었더니 딱맞네요

제주암돼지라서인지 있었네요

삼겹살쌈

 

한번은 밥한술과 기본찬에 보이는계란찍장에 푹~~찍어서

기름 잘 익은 김치랑 마늘 한쌈~~싸먹구요

깻잎쌈

미미네집은 또 팽이버섯을 생으로 먹게 나옵니다.

난 밥, 고기는 마늘 기름장에 푹~~

파채도 올리고 간장양념 팽이버섯 살짝

땡초는 꼭 올려 준비하시고

술도 한잔~짜잔 지나친 음주는 몸에도 정신건강에 안좋습니다.

ㅎㅎㅎ지나친 음주는 감사합니다.

이런말 술집주인분들이 지은거 아닐까요?

적당히~~마시기

미미네집은 팽이버섯을 생으로 먹게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