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엑시트(EXIT) 강력한 출구전략 따라만 하면 부자되는 기적
본문 바로가기

엑시트(EXIT) 강력한 출구전략 따라만 하면 부자되는 기적

반응형

엑시트 부자되는 강력한 출구~
노력을 통한 현실을 바꾸고 인식~
자신이 발전하고 , 느끼고 자부심을 가지게 될때
무기력에서 벗어날수있다.



엑시트 영화가 생각난다.
조정석과 윤아는  조정석의 부모님 칠순잔치 연회장에서
의문의 유독가스로 고립되다.
그들은 대학교 산악회 동아리에서 배웠던 스킬을 동원해
정말 죽을뻔했었는데 출구전략에 성공해 기적처럼 살았다.
다소 웃기는 장면도 있었지만 사실 위험스러운 방법을 자주 쓰면서 생각하고 노력을 했다.



여러가지 많은 책을 읽는 것보다 좋은 책을 반복해서 읽는 것이 좋다.
내것으로 소화하고  효율도 높고 결과도 좋다.
자신이 원할 때 원하는 만큼의 돈을 벌 수 있는 수준이 되었을 때 자본주의에서 부자로 살수 있다.
나도 부자가 될수있겠다.

시끄러운 나이트클럽에서 일하던시간
술과 음악 욜로처럼 즐기러 온 사람들 사이에서도
이분은 전혀 다른 생각을 하며 그 자리에서 공부했다.
평범한 사람은 절대 아니라고 본다.

그가 부자가 되는 길을 따라가보면
내가 생각했던 마인드도 바꿔나가야한다.
그래야만 부자가 되고 부자의 생각으로 살아야 하기때문이다.
부자 생각뭐냐면
지금 현재 내가 경험하고 학습되어진것들을 폭넓게 생각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게 가능하게 노력해야겠다.

사람은 자신이 그린 대로 삶을 살게 된다.
이룰 수 있는 작은 목표부터 시작해야한다.
성과는 작지만 작은 목표가 모여 인생의 큰 그림
부자가 되고 싶다면 생각부터 바꿔야한다.
돈 버는 기술이 아니라 부자의 생각으로 전환하는 것이다.
그다음 부자가 되는 기술을 배워 접목시키는 것이다.
나도 시야를 넓혀주는 누군가를 만나서 인생 바꾸기다.
돈에게 일을 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춰야 진정한 돈의 주인이 이다.


어쩌면 이 책을 구매할 때부터 나는 니즈는 시작되었을지 모른다.
나의 니즈는 분명 하나였다는 것이다.
그런데 내겐 그 누군가가 아직 없다.
나를 가르치고 이끌어 주는 스승님 그분이 없다.
진정으로 구원해 줄 그 스승님을 찾아야한다.

자신을 세상에 알려라
성공한 사람 곁에서성공에 길 이루기
자신의 어떤 부분에 집중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명확하게 볼 수 있는 사람들은
어려운 목표에도 흔들리지 않는다는것이다.



지금 부터 시작이다.
정상을 향해 달려가는 출발선에서 나는 뛴다.

슬럼프를 극복하는 법은
그 분야의 선배나 고수에게 조언을 구하거나
목표를 재설정하는것이다.
나 자신에게 꾸준히 보상하며 나를 즐겁게 리드할 수 있는 취미를 가져야한다.


노동을 통해 돈을 버는 구조로 생활한다면 돈의 노예
노동을 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을 갖춘 사람이 돈의 주인이다.
자본주의 시장에서 기술자는 부자가 되기 힘들고.
기획을 할 줄 아는 사람이 부자가 된다는것이다.
기술자는 자신의 기술을 닦는 것에 집중하지만,
기획자는 소비자를 이해하는 것에 집중한다.
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며, 사업은 가치를 창출하는 것

나의목표1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 구축해야한다.
목표2  기술이 아닌 기획을 해야한다.
목표3  가치를 창출해야한다.
아직 준비도 안되고 시간이 필요하지만 노력해야겠다.
처음 책을 봤을때 그때 왜 멈춰 섰던가?
그때는 한계라는 생각에서였다.
모르는 게 더 많았고 사실 지금도 그렇긴 하다.
하지만 조금씩 걷다 보면 분명 부자가 되는 출구를 찾을 수 있을것이다.
이것이 긍정 회로라도 좋고  지금은 오직 긍정 마인드로 살기다.

장사와 사업의 차이를 이해하기
출근하지 않고도 점포를 운영할 수 있는 사업가가 되기
사람이 불가능하다고 여기는 일들 중에도 해결할 수 있는 것들이 정말 많다.
평범한 사람은 문제가 발생하면 그 상황을 회피하려고 한다 그러나 성공한 사람은 직접 부딪히며 답을 찾아낸다.
문제를 대하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는것이다.



불가능하다는 생각 버리기~
문제가 생겨서 상황을 회피한다는것은  무의식에서 비롯된것이다.
의식적으로 생각하고 비활성화된 세포가 움직이게 해야한다. 부자는 어느 날 기적처럼 되지 않는다.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으며 노력하는 자에게 부자길 엑시트가 보일것이다.
나는 지금 이시간도 다짐하며 책을 덮는다.
잊혀질때쯤 다시 책을 펼쳐 나의 마인드를 조절할 것이다.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책 엑시트~~
자본주의를 살아가야 하는 마인드를 바꿔줄 것 책 엑시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