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이마트 밀키트로 쇠고기샤브샤브로 간단하게 한끼
본문 바로가기

요리

이마트 밀키트로 쇠고기샤브샤브로 간단하게 한끼

반응형

날씨도 무더운 여름인데요 이열치열입니다.
온니 오늘은 집에서 요리했습니다.
이마트에서 밀푀유나베와
소고기 샤브샤브 밀키트를 구매했어요
집에서 먹는 쇠고기 샤브샤브 집 샤브 한번 시작해볼께요
세상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이것은 요리일까요? 조리일까요?
더운 여름 육수 낸다고 더위를 끓일 필요도 없으며
스트레스도 끓일 이유는 더~더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두 가지를 구매해 끓이면 되는 간편함이 너무 좋네요
간편하게 할수 있으니 조리일까요?
소스도 다 들어있어 맛에 대한 부담감이 팍팍줄어듭니다.

밀푀유나베 밀키트

어쩌나요~~인증을 할 수가 없게 되었어요
소고기 샤브샤브키트를 성질이 급해 쓰레기통에 버리고
밀푀유나베는 예쁘게 쌓아 모양도 못 내고 다 넣었습니다.

물넣고 끓이기

물이 끓기도 전에 버섯과 숙주나물, 소스 넣고
물이 끓고 난 후 넣어야 했는데 어쩔수 없이 패스

밀키트에 안 재료

야채도 배추, 청경채, 깻잎~
청양 고추도 요렇게 들어 있어요

샤브샤브 재료 쇠고기

요건 쇠고기 샤브샤브 키트에 들어 있는 고기에요
쇠고기가 푸짐하니 샤브샤브 집에 온것같죠?
두가지 밀키트를 샀더니 샤브샤브 재료가 다 있습니다

샤브샤브소스

여기에 소스도 3가지맛이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구요
각자의취향에 맞게 찍 먹 하면 됩니다.

쇠고기 샤브샤브 완성

샤브샤브 육수도 들어있고
이렇게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는 샤브샤브~
즉석에서 바로  끓여먹어야 지대루죠
여기 야채추가요 고기도 추가요 캬~~
무한리필~~아니죠
밀푀유 양념과  물을 많이 넣었더니 맛이 안 나네요
그래서~쇠고기 샤브샤브 키트 안에 있는
양념장을 넣었더니 간이 딱 맞네요
샤브샤브 전문점 같이 요리가 완성되었습니다.
그럼 이것은 요리일까용?
딱봐도 괜찮고 국물도 칼칼하니 맛도 굿입니다.
대~~박
모양과 순서는 엉망이였지만  맛은 찐이랍니다.
누구든지 해먹을수 있고 그냥  대충해도
맛이 나는 샤브샤브네요
다음엔 야채, 버섯,고기도 더 준비하고
월남쌈 재료도 준비해서 샤브샤브 전문점에서
먹는것 같이  제대루 해 먹어야겠어요
이것은 조리일까요?  요리일까요?
밀푀유키트랑 쇠고기샤브샤브키트 두가지로 한끼 만들었더니 우리집이 밀키트 전문점이 된것같아요
완전 이 두가지 조합에 밀키트 추천입니다.
강추~~에요

반응형